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2020 국제공공디자인포럼 온라인으로 개최
‘공공가치를 위한 디자인’ 주제로 30일 오후 2시부터 수원시 유튜브로 중계
2020-10-26 16:48:53최종 업데이트 : 2020-10-26 16:49:32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수원 국제 공공디자인 포럼이 오는 30일 오후 2시~오후 4시 15분에 수원시 유튜브 채널로 온라인 중계된다.

수원시와 홍익대 공공디자인연구센터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공공가치를 위한 디자인(Public Values by Design)'을 주제로 진행된다.

디자인을 통한 공공의 가치 창출 및 일상에서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국내·외 디자인 정책과 사례 등을 공유해 디자인도시의 위상을 제고하고 향후 정책 방향에 적용할 방침이다.

포럼에서는 공공의 가치를 창출하고 도시를 변화시키는 디자인의 구체적 역할을 논의하고 국내·외 사례를 통한 도시 영역에서의 공공디자인 전략의 중요성 인식 및 행정 적용 사례 공유할 계획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디자인은 도시를 바꾸고 가치를 만들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수단"이라며 "이번 포럼은 다양한 분야의 다른 관점에서 디자인을 통한 공공가치 추구에 관해 논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보 포스터

수원 국제 공공디자인 포럼이 오는 30일 수원시 유튜브 채널로 온라인 중계된다

 
 

국제공공디자인포럼, 온라인, 유튜브, 디자인,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