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구운동] 구운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김치 170가구에 전달
소외계층 위해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봉사 펼쳐
2020-11-06 16:01:52최종 업데이트 : 2021-01-28 18:33:25 작성자 : 권선구 구운동 행정민원팀   김소라
초겨울 추위가 시작되었던 지난 4일과 5일, 구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0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가 열렸다.

구운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실시한 이번 김장행사는 동 단체장협의회의 후원으로 구운동 새마을3단체,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등 구운 청룡봉사단의 자원봉사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진됐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에 나선 단체원들은 구운동 새마을단체가 직접 재배한 무를 수확하여 400여 포기의 김치를 정성껏 담갔다. 이어 이마트 서수원점에서 후원한 김치 350박스와 함께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정 등 170가구에 전달했다.

김일영 구운동 새마을부녀회장은 "김장 양념채소 가격이 폭등했지만, 시의 보조금과 이웃들의 따뜻한 손길로 올해도 맛있는 김장을 담가 봉사할 수 있었다"며 "어김없이 찾아오는 추운 겨울, 다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솔선수범 하겠다"고 말했다.

구운동 주민들이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에서 김장 담그기를 마친 뒤 기념촬영중이다.

구운동 주민들이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에서 김장 담그기를 마친 뒤 기념촬영중이다.구운동 주민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봉사를 실천중이다.

구운동 주민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봉사를 실천중이다.

구운동, 새마을부녀회, 김장나눔, 김장담가주기, 이웃사랑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