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제3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7명 위촉
2020-11-23 11:35:42최종 업데이트 : 2020-11-24 07:46:56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맞춤형복지팀   김경화

서둔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3층 문화사랑방에서, 제3기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7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번에 위촉된 위원은 민간위원장인 최미숙 위원장을 비롯하여 김만봉위원, 류화주위원, 이혜연위원, 정순녀위원, 최희경위원, 한상복위원, 정효순위원, 김태영위원, 이경영위원, 박인수위원, 공지은위원, 김정미위원, 이승종위원, 우관제위원, 최중순위원, 이대형위원으로, 2022.10.25.까지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 민간자원 연계 등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이날 회의에서는 위촉장 전달과 함께 2020년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보고와 2021년 연간계획 및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해소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최미숙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이 많다. 신규로 위촉된 위원들과 기존 위원들이 잘 협력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둔동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계속해서 함께 봉사할 뜻을 밝혀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욕구와 문제를 유기적인 민·관협력을 통해 탄탄한 사회복지안전망을 구축하겠다" 고 전했다.

김도형 서둔동장이 최미숙 민간위원장(백조어린이집 대표)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김도형 서둔동장이 최미숙 민간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