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망포2동] 망포2동 방위협의회, 이웃에 특별한 사랑을 담아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선물상자' 제작
2020-11-24 16:23:05최종 업데이트 : 2021-01-29 13:31:13 작성자 : 영통구 망포2동 맞춤형복지팀   김소영

방위협의회 위원들이 직접 만든 선물상자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방위협의회 위원들이 직접 만든 선물상자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23일, 망포2동 방위협의회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특별한 선물상자(30박스/10만원 상당)를 만들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선물상자는 방위협의회가 1년 동안 판매한 아이스크림 수익금과 위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바디타올 Set, 김, 샴푸, 스팸, 참치, 크리너 세제 등 실생활에 필요한 생필품 6가지와 위원들이 손수 쓴  희망의 메시지카드로 채워졌다.

이해록 방위협의회 위원장은 "단순히 기부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위원들과 함께 상자를 만드는 활동을 통해 이웃 나눔을 실천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어 더 뜻깊은 봉사활동이 된 것 같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이 특별한 선물을 받고 행복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날 만들어진 선물상자는 망포2동의 저소득 한부모가정 30가구에 소중히 전달 될 예정이다.

망포2동 방위협의회는 매 년 일일찻집, 아이스크림 판매 수익금을 모아 명절, 연말연시에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망포2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망포2동, 방위협의회, 선물, , 샴푸, 스팸, 참치, 크리너 세제, 아이스크림, 일일찻집,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