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2동] 김기록치과, 매탄2동에 사랑의 후원금 전달
치과 환자들이 기부한 폐금니 모아 이웃사랑 실천
2021-01-22 14:13:56최종 업데이트 : 2021-01-28 13:23:13 작성자 : 영통구 매탄2동 맞춤형복지팀   노서윤

김기록치과 후원금 전달식 관계자들 기념촬영

김기록치과가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매탄2동에 위치한 김기록치과는  22일, 치과 환자들의 폐금니(齒)를 기부받아 마련한 후원금 200만원을 매탄2동에 기부했다.

 

평소 지역사회 공헌을 꾸준히 실천해온 김기록 원장은 수명이 다된 보철금니를 새것으로 교체하면서 버려지는 폐보철물이 환자들의 자연스러운 기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병원내부에 폐금기부함을 마련했으며, 기부함을 통해 모은 성금으로 매년 후원활동을 해오고 있다.

 

김기록 원장은 "이번 후원금은 환자분들의 기부로 마련된 것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마음을 나눠주신 환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철수 매탄2동장은 "치과환자분들의 참여덕분에 폐금니가 지역사회 환원되어 값지게 쓰일수 있게 됐다"면서 "지역사회 공헌에 관심과 참여를 이어가고 계시는 김기록치과와 기부에 참여해주신 환자분들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시 매탄동에 위치한 김기록치과는 2014년 개원한 이후 현재까지 사랑을 가치로 지역사회 공헌을 실천해오고 있다. 임플란트 시술을 1만건이상 식립한 원장님과 임상경험이 풍부한 직원들이 열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다. 첨단 디지털 장비를 활용하여 정확하고 스마트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섭고 아픈 치료로 인식되는 치과치료를 아프지 않고 편안한게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기록치과, 매탄2동, 폐금니, 환자,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