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를 홍보할 시민 유튜버를 찾습니다”
28일까지 유튜브 대스타 모집…영상제작·출연자 등 선정해 홍보
2021-02-15 10:44:37최종 업데이트 : 2021-02-15 10:44:52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수원시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수원시를 알리고 시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수원시 유튜브 대스타'를 모집한다.

 

수원시는 독특한 소재와 구성으로 수원을 알리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영상제작 분야 5개 팀과 간단한 연기가 가능한 출연 분야 10명을 유튜브 대스타로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유튜브 대스타들은 올해 말까지 분기별 1회 이상 영상을 제작하거나 시 홍보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활동하게 된다.

 

수원의 아름다운 관광지나 시민들이 꼭 알아야 할 정책 등을 시민 유튜버의 시선으로 소개하는 영상은 수원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수원시는 영상제작을 위한 소정의 지원금과 출연료는 물론 미디어센터의 장비도 대여를 지원한다. 또 미디어센터를 통해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가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연말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 봉사 시간 인센티브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수원시 유튜브 대스타에 도전하고 싶은 누구나 오는 2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자체 제작한 영상과 신청서, 개인정보수집·이용 제공 동의서를 이메일(shsh616@korea.kr)로 접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청 홍보기획관 영상홍보팀 (031-228-20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수원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시민들과 대면 소통에 제약이 많은 상황인 만큼 크리에이터들과 온라인 협업을 통해 수원시의 다양한 모습을 알리는 계기가 되도록 시민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홍보 포스터

수원시를 홍보할 시민 유튜버를 28일까지 모집한다.

 

 

수원시, 유튜버, 영상, 출연자,

추천 1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