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경기남부보훈지청 ‘함께 부르는 군가 유튜브 가요제’ 시상식 개최
2021-07-28 16:50:11최종 업데이트 : 2021-07-28 16:53:46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함께 부르는 군가 유튜브 가요제' 대상 수상자가 시상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함께 부르는 군가 유튜브 가요제' 대상 수상자가 시상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경기남부보훈지청은 28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6월 한달간 진행했던 '함께 부르는 군가 유튜브 가요제'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하여 대상 수상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수상작은 내부 및 외부전문가 심사위원의 결정으로 선정되었으며, 심사 기준은 가창력, 창의성, 예술성 및 인기도 등으로 구성되었다.

 

대상은 서○혁(해양가), 최우수상에는 김○식(전선을 간다), 우수상에는 이○국(전선을 간다), 장려상에는 최○현(육군가, 해군가, 공군가), 김○호(가거라38선), 안○수(검은베레모) 씨가 선정되었으며, 대상은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은 100만원, 우수상은 50만원, 장려상은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이날 대표로 대상을 수상한 서○혁 씨는 "함께 부르는 유튜브 가요제에서 대표로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고, 참전유공자분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준 경기남부보훈지청에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경기남부보훈지청 관계자는 "기발한 아이디어 및 탁월한 가창력과 표현력으로 감동을 준 가요제에 참가하신 모든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로 많은 분들이 국가유공자의 고귀한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기남부보훈지청, 유튜브, 군가, 시상식,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