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탄소중립도시 수원 조성 위한 경기대 학생들 아이디어 공모
수원시·경기대학교, 24일까지 실천형 탄소중립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24-05-10 11:03:35최종 업데이트 : 2024-05-10 11:02:41 작성자 : 편집주간   e수원뉴스 편집팀
수원시와 경기대가 함께하는 실천형 탄소중립 아이디어공모전 포스터

수원시와 경기대가 함께하는 실천형 탄소중립 아이디어공모전 포스터
 

수원시(시장 이재준)와 경기대가 '지구로운 캠퍼스 조성'을 실현하기 위해 실천형 탄소중립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탄소중립 도시 수원' 조성에 나선다.

 

경기대학교(대학원) 학생이 개인 또는 팀(5명 이하)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를 포스터(한글, PDF파일)로 만들어 전자메일(swchang@kyounggi.ac.kr)로 5월 2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친환경에너지 전환, 자원순환, 저탄소 소비, 주민참여형 실생활 실천 사항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응모하면 된다. 수원특례시장상 3명(팀), 경기대 총장상 2명(팀)을 선정해 시상한다.

 

우수 아이디어는 수원시 관련 부서에 정책반영 가능 여부를 검토하고, 실생활 실천형 아이디어는 전 부서 또는 수원시 전 지역에 전파할 계획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수원시와 경기대학교의 업무협약 사업의 하나로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며 "경기대학교 학생들이 번뜩이는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응모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실천형 아이디어가 수원 전 지역에 전파돼 탄소중립 수원 실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