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의회,‘모래판 석권’수원시청 씨름 선수단 격려 방문
2021-05-09 13:55:13최종 업데이트 : 2021-05-09 13:55:25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위더스제약 2021 해남장사씨름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선수단을 격려하며 선수와 관계자들 기념촬영

수원시의회는 '위더스제약 2021 해남장사씨름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선수단을 격려했다.
 

수원시의회는 지난 7일, 수원시체육회 선수촌을 찾아 지난달 27일부터 5월 1일까지 열린 '위더스제약 2021 해남장사씨름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선수단을 격려했다.

 

이날 조석환 의장과 김정렬 문화체육교육위원장, 장미영 문화체육교육위원회 부위원장은 씨름단에 격려금을 전달하고 훈련 환경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수원시청 씨름부는 이번 대회에서 용인백옥쌀, 전남 영암군씨름단, 강원 영월군청을 제치고 결승전에 올라, 경북 구미시청에 4대2 역전승을 거두고 우승했다. 한편 김민우 선수는 한라급 결승전에서 영암군청 소속 오창록 선수에게 아쉽게 패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조석환 의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과 지도자, 종목단체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수원시의회에서도 우수 선수를 육성하고, 열악한 훈련 환경을 개선하는 데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시의회, 모래판, 씨름,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