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의회 복지안전위, 조례안 및 추경예산안 등 심사
2021-06-15 15:28:32최종 업데이트 : 2021-06-15 15:28:40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수원시의회 복지안전위, 조례안 및 추경예산안 등 심사 현장

수원시의회 복지안전회가 조례안 및 추경예산안 등을 심사했다.
 

수원시의회 복지안전위원회는 제360회 정례회 기간 중인 15일, 2020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과 2021년도 제2회 추경예산안, 조례안 등의 안건을 의결했다.

 

이날 최영옥 의원(더불어민주당, 원천·영통1동)이 대표 발의한 '수원시 저장장애 의심가구 지원에 관한 조례안'도 일부 문구를 수정해 가결됐다.

 

이미경 의원(더불어민주당, 영통2·3·망포1·2동)이 대표 발의한 '수원시 5.18민주유공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은 원안 가결됐고, '수원시 사회복지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은 수정 가결됐다.

 

또한 조미옥 의원(더불어민주당, 금곡·입북동)이 대표 발의한 '수원시 주차장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일부 문구를 수정해 가결됐고, '수원시 캠핑장 관리·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원안대로 통과했다.

 

이어 박명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정자1·2·3동)이 대표 발의한 '수원시 가로수 조성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원안대로 통과했다.

 

이밖에 시장이 제출한 '수원시 보행권 확보와 보행환경개선에 관한 기본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은 중복되는 부분을 삭제해 수정 가결됐고, '수원시니어클럽 민간위탁 운영 동의안', '수원시 다함께돌봄센터 민간위탁 운영 동의안', '수원시-수원초등학교 다함께 학교돌봄터 민간위탁 운영 동의안' 등 3건은 원안 가결됐다.

 

이날 위원회에서 의결한 조례안은 오는 22일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될 예정이다.

수원시의회, 복지안전위, 조례안, 추경예산안,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