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안산 러브송' 댄스 챌린지…선착순 100명에 모바일쿠폰
2024-06-18 14:50:29최종 업데이트 : 2024-06-18 14:09:04 작성자 :   연합뉴스
안산 러브송 댄스 챌린지

안산 러브송 댄스 챌린지

'안산 러브송' 댄스 챌린지…선착순 100명에 모바일쿠폰

(안산=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 안산시는 시 홍보곡 '안산 러브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안산 러브송'은 지난 4월 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신안산대 교수이자 가수 김원준 씨가 가사를 쓰고 곡을 만들어 시에 기부했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경쾌하고 밝은 리듬의 '안산 러브송'에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로 구성해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완곡(영상 전체, 노래와 랩)과 하프(영상 일부, 30초 이상) 부문으로 진행되며 부문별 참가자 100명(팀)에게는 선착순으로 모바일 쿠폰 2만원(완곡)과 1만원(하프)이 각각 지급된다.
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주 공개된 챌린지 영상은 신안산대 간미연 교수(가수), 김준희 교수(안무), 디테오 교수(랩) 등이 참여해 관심을 끌고 있다.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려면 안산시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안산 러브송' 댄스 영상을 보고 음원과 댄스를 숙지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계정에 직접 촬영한 댄스 영상을 게시하고 참가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민근 시장은 "안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담은 '안산 러브송'을 널리 알리고 음악을 통해 안산을 보다 친숙하게 홍보하기 위해 댄스 챌린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hedgeho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