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화성 관광 인증하면 전통시장 5천원 상품권 증정
2021-12-01 10:06:59최종 업데이트 : 2021-11-08 11:17:51 작성자 :   연합뉴스
수원화성행궁

수원화성행궁

수원화성 관광 인증하면 전통시장 5천원 상품권 증정

(수원=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 일대를 관광하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인증하면 수원남문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권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수원시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이달 말까지 이런 내용의 '2021 전통시장 가는 달 동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에는 3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는데 수원화성 미디어아트쇼를 관람한 후 행궁동 일원 상점에서 총액 2만원 이상(영수증 확인) 사용하거나, 행궁동 수원시 공영자전거(화성행궁 대여소)와 관광기념품 판매소(수원화성박물관·수원화성기념품샵·수수한가)를 이용하고 SNS에 게시하면 된다.
화서문에 설치된 이벤트 부스, 수원시 공영자전거 화성행궁 대여소, 관광기념품 판매소 관계자에게 인증샷을 게시한 SNS 화면을 보여주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영동시장, 지동시장, 팔달문시장, 못골종합시장, 미나리광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총 2천매를 선착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의 '전통시장 가는 달, 동행 캠페인사업'에 수원 남문시장이 선정된 것을 계기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침체한 지역경제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수원시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에서 상품권을 받은 관광객들이 전통시장을 많이 찾아주셔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며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edgeho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