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음악만큼 아름다운 이웃사랑 실천
수원문화원 음악동아리 비루투오조, 장학기금 전달
2008-07-07 15:38:27최종 업데이트 : 2008-07-07 15:38:27 작성자 :   이현돈

7월 7일 수원사랑장학재단에서는 수원문화원 음악동아리 비루투오조(단장 : 오인복, 지도 : 허은도)의 장학기금 전달식이 있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기금 200만원은 지난 6월 21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린 제1회 비루투오조 정기연주회에서 모아진 성금으로 가정 형편은 어려우나 학업성적이 우수한 모범학생이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따뜻한 가슴을 가진 우수한 인재로 자라나길 바라는 단원들의 마음을 담겨져 있다.
 
이에 앞서 지난주 금요일 수원문화원에서는 비루투오조 단원들과 봉사단체인 사계절봉사회 간에 불우이웃 돕기 성금 전달식이 있었다. 
홀로사는 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음식나누기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사계절봉사회 차경숙회장은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시는 분들이 모아준 성금이기에 고마운 마음이 더 아름다운 것 같다. 어려운 이웃에게 커다란 도움이 되었다." 고 하였다. 

한편 수원문화원 유병헌 원장은 "Virtuoso는 음악을 사랑하는 주부들로 구성된 순수 아마추어 음악동아리로 수재민돕기 자선공연, 수원시립전문요양원 봉사공연, 장애우를 위한 연주회 등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음악 봉사활동을 펼치는 아름다운 음악만큼 마음도 아름다운 분들이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