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 장애인가요제 성황리 개최
'다른 것은 틀린 것이 아니다', 차별없는 사회 만드는 데 최선
2018-09-15 17:23:36최종 업데이트 : 2018-09-19 13:58:22 작성자 :   김태훈

제15회 수원시 장애인가요제 개최

제15회 수원시 장애인가요제 개최

수원시는 13일, 수원시 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5회 수원시 장애인가요제를 개최했다.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수원시지부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가요제는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치는 뜻깊은 대회로 성장해왔다. 장애인들이 평소 숨겨왔던 흥과 재능을 뽐내고, 노래와 춤을 통해 내재된 끼를 마음껏 나누면서 노래를 통해 하나가 되는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가요제에는 모두 16개팀이 본선에 올랐으며, 가요제 중간에는 초대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가요제의 분위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했다. 참가자마다 숨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면서 함께 응원하는 장애인 및 가족 등 400여명의 뜨거운 열기가 온누리 아트홀에 가득 흘러 넘쳤다.

 

신화균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은 "오늘 개최되는 장애인가요제는 장애인과 함께 소통하고, 다같이 어울리는 자리를 통해 편견은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을 떠나 수원시민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이 되는 자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다른 것은 틀린 것이 아니라는 인식이 자리잡을 때까지 장애인 여러분들과 함께 차별없는 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애인, 장애인가요제, 차별,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