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광교박물관서 여름방학 알차게
환경, 전래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 풍성
2019-08-02 15:46:33최종 업데이트 : 2019-08-02 15:40:04 작성자 :   박은지

수원광교박물관 여름방학 <생태 전래 놀이> 교육 사진

수원광교박물관 여름방학 '생태 전래 놀이' 교육

수원광교박물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오는 8월 5일 ~ 9일까지 방학 특별 교육을 운영한다.

'박물관에서 만나는 100년 전 이야기'를 주제로 우리가 쉽게 접하는 음식 짜장면을 언제부터 먹게 되었는지, 일상 생활에서 사용되는 전기, 전화는 언제 들어 왔는지, 근대 복식은 어떻게 변화 되었는지 등 100년 전 생활모습을 알아보는 교육이 준비되어 있다.
또 환경 교육 친화도시 수원시 정책에 맞춰 추진하고 있는 생태, 환경 교육으로 '생태 전래 놀이', '자연과 놀아요', '환경과 놀아요' 등 다채로운 교육이 운영된다. 생태, 환경 교육에서는 질경이로 공을 만들어보고,
대나무 물총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며 자연에서 전래 놀이를 체험하는 등 수원광교박물관과 광교역사공원에서 자연을 느끼고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교육으로 운영 된다.

모든 교육은 8~13세 초등학생 대상으로 오전과 오후 1일 2회 운영되며 교육별 참가비는 어린이 당 5천원으로 당일 교육실에서 현금 납부하면 된다.

무더운 여름방학 수원광교박물관에서 전시도 관람하고, 다채로운 교육 참여를 통해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수원광교박물관, 광교박물관, 어린이, 교육, 여름방학, 방학교육, 역사, 방학체험, 체험, 박물관, 여름, 가볼만한곳,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