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청소년의 달 행사 '칠보와 친구하자'개최
수원시청소년재단, 칠보청소년문화의집
2021-05-13 14:54:17최종 업데이트 : 2021-05-13 14:54:30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수원시청소년재단 칠보청소년문화의집은 이달 29일 오후1시,  칠보청소년문화의집 풋살파크에서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청소년의 달 행사 '칠보와 친구하자'를 개최한다.

 

칠보청소년문화의집의 다양한 동아리들의 특색있는 활동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바리스타 동아리는 칠보청소년문화의집의 청소년 카페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또 댄스동아리 'Gleaming'과 'With'는 댄스영상을 제작하여 상영한다. 또한 과학동아리 '호모사이언스' 와 'POSTEIN'은 물방울 폭탄 만들기 및 열감지 슬라임 등 과학테마부스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종이비누 꽃 만들기', 어머니 봉사단의'한송이풍선꽃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제공 될 예정이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신청 후, 시간대 별 제한된 인원만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칠보청소년문화의집 담당자는 "소속 청소년 자치기구와 동아리원들이 주도적으로 자신들의 재능을 펼치는 뜻 깊은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청소년들이 다양한 체험거리를 즐기며 잠시나마 코로나를 잊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 참여 신청은 오는 5월 12일부터 26일까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또는 칠보청소년문화의집(031-278-73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의 달 행사 '칠보와 친구하자' 홍보물

청소년의 달 행사 '칠보와 친구하자'를 29일 개최한다.

수원시청소년재단, 칠보청소년문화의집, 칠보, 종이비누,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