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상상메이커교실’참가자 모집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 8월 중 운영
2021-07-25 17:07:34최종 업데이트 : 2021-07-25 17:07:45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기업가정신 기반의 메타버스 프로그램 '상상메이커교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상상메이커교실'은 청소년들이 메타버스의 직로직업 전망을 알아보고 4차산업에 맞는 창직을 위한 메타버스 기술을 접해볼 수 있다. VR과 AR 코딩을 학습하고 해당 툴을 이용하여 화성(Mars)과 수원화성 연결하기 등 청소년들이 상상력을 발휘해 본인만의 공간 설계를 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설계한 공간은 직접 VR, AR장비를 이용하여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기업가정신 함양을 위한 ESG 교육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 ESG : 기업의 비재무적 요소인 환경, 사회, 지배구조를 뜻하는 말

 

본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단계에 따라 4단계 시 비대면, 그 외 단계 시 대면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7. 21.(수)부터 12 ~ 15세 청소년이면 누구든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또는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 담당자는 "메타버스 기술과 기업가정신을 융합하여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4차산업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직업진로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하며 많은 청소년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활동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활동팀 031-218-0416)홍보물

기업가정신 기반의 메타버스 프로그램 '상상메이커교실' 프로그램을 진행, 참가자를 모집중이다.

상상메이커교실,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