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문화생활 즐기면 통닭 10%할인 실화냐!
수원화성, 화성행궁, 프로경기, 박물관, 미술관 관람객이 수원통닭거리 이용시 10% 할인 혜택
2022-01-18 10:47:36최종 업데이트 : 2022-01-18 10:50:58 작성자 :   e수원뉴스

팔달구에서 수원 관광지와 스포츠경기 및 박물관 관람객에게 통닭거리 연계 이용 시 활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팔달구에서 수원 관광지와 스포츠경기 및 박물관 관람객에게 통닭거리 연계 이용 시 활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수원시 팔달구는 최근 코로나19 감염증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온가족이 야구, 축구 등 스포츠 경기관람, 수원화성, 화성행궁, 박물관, 미술관 등을 관람후에 수원통닭거리를 이용시에 10%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행사를 2022년에도 지속 추진한다.

 

이 행사는 가족 친지 등 지인들과 함께 야구, 축구, 배구 등 프로경기를 관람하거나 수원화성, 화성행궁 등 수원의 유서 깊은 관광지, 박물관, 미술관을 관람한 뒤에 연계하여 수원전통의 통닭거리를 이용 할 경우에 통닭구매 금액의 10%의 할인 혜택을 주는 것이 이 행사의 주요 내용이다.

 

그 동안 유래 없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한 관내 골목상권 등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지원하여 지역상권을 활성화 하고자 팔달구와 수원통닭거리상인회와 협의 하에 추진하고 있으며, 시민들이 수원의 유명 관광지와 스포츠, 예술 등 문화생활을 영위한 뒤에 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통닭거리에서 치맥을 즐기는 기쁨을 맛볼 수 있다.

 

백운오 팔달구청장은 "코로나19 감염증 여파에 따른 관내 골목상권 등 소상공인들이 많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하여, 시민들이 적극 나서 문화생활도 영위하고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소비생활을 진작하여 어려운 상황을 함께 슬기롭게 극복하자."고 말하였다.


[ 화생활 기고! 닭거리 고!]

○ 행사기간 : 2022. 1. 1 ~ 12. 31

○ 할인대상

  ∙ 수원화성, 화성행궁, 수원시 박물관 및 미술관, SK아트리움, 해우재 관람자

  ∙ 수원시에서 개최하는 프로야구, 축구, 배구, 농구경기 관람자

○ 할인조건

  ∙ 2인 이상 이용 & 당일 이용 입장권을 지참하고 통닭거리 참여업소 이용시 할인

  ∙ 할인 규모 : 10% (※ 통닭 품목에 한해 적용, 포장 제외)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