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2동 동남빌라경로당에 산타가 왔다
수원시소리샘 ‘아름다운 동행 노(老) 노(老)케어 사랑 콘서트’개최
2018-12-27 11:00:19최종 업데이트 : 2018-12-27 10:57:13 작성자 :   박지나

지난 24일, 수원시소리샘은 매탄2동 동남빌라 경로당에서 연말연시 산타행사 '아름다운 동행 노(老) 노(老)케어 사랑콘서트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수원지점의 후원과 채움과 나눔 문화예술원 재능기부로 이루어졌다. 시의원과 매탄2동 행정복지센터 동장, 경로당회원 및 관내 노인 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부는 시상식과 매탄2동 소재 한국아파트 어린이집 원아의 장기자랑을 선보였으며, 2부는 채움과나눔 문화예술원의 한국무용과 노래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아 산타복장을 한 소리샘회원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노인들에게 내복을 선물해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노인은 "약 2시간 동안 춤과 노래로 웃음 가득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즐거운 크리스마스이브를 보냈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김영숙 대표는 "주변의 어르신들이 매서운 한파에도 마음만은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셨으면 한다. 회원들이 성심성의껏 마련한 이 행사가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동행 노노케어 사랑 콘서트 한국아파트어린이집 원아의 장기자랑 사진

아름다운 동행 노노케어 사랑 콘서트 한국아파트어린이집 원아의 장기자랑

 

매탄2동, 동남빌라, 수원시소리샘,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