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 성교육 참여학교 교사 간담회 개최
2017-07-24 17:32:40최종 업데이트 : 2017-07-24 17:32:40 작성자 :   이강여
 
성교육 참여학교 교사
성교육 참여학교 교사

팔달구는 24일 오후 상황실에서 남창, 매산, 우만,화서, 팔달, 지동, 인계초등학교 교사와 수원시청소년성문화센터장과 팀장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모 자녀 세대간 소통 중진 교육 개선안 모색을 위한 성교육 참여교사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관내 초등학교 5학년을 대상으로 팔달구에서 처음 실시한 청소년 성교육 전문기관 위탁교육에 참여한 교사를 대상으로 개선할 점, 제안 사항 등을 논의, 다음 교육에 반영하고자 개최됐다. 

팔달구에서 실시한 성교육 전문기관 위탁교육은 지난달 4월 지동초등학교를 시작으로 7개 학교 20개반 519명의 학생이 참여하고 125명의 학부모가 참여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교사들은 학교 교육에서 놓칠 수 있는 성교육을 전문 기관에서 교육해 주고 또 청소년들이 직접 체험해 보는 교육이어서 좋았으며, 무엇보다도 차량을 지원해 준 팔달구청에 감사하고 지속적인 교육이 이루어지게 해달라는 의견이 다수였다. 

김창범 팔달구청장은"바쁜 일정에도 참석해 주신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전문기관 위탁 성교육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 주고 신체적, 심리적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책임감 있는 청소년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판단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팔달구, 성교육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