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아이들과 노인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권선동 신우아파트서 개최
권선구 보육인들의 누리보듬 재능나눔
2018-06-20 09:26:55최종 업데이트 : 2018-06-20 09:23:56 작성자 :   유지향

6월 누리보듬 재능나눔 참여자들 기념촬영

'권선구 보육인들의 누리보듬 재능나눔'행사를 지난 14일 권선동 신우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단지 내 노인 등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권선구는 매월 진행하는 '권선구 보육인들의 누리보듬 재능나눔'행사를 지난 14일 권선동 신우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단지 내 노인 등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권선동 아름드리어린이집 아동들이 준비한 아기자기한 율동과 어울림 한마당(동남 보건대 평생교육원 재능기부)이 국악 공연으로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가정어린이집 원장들이 직접 준비한 갈비탕과 과일 등으로 정성스러운 식사대접을 했고, 다수의 어린이집과 아동들이 함께한 가운데 즐겁게 음악에 맞추어 뛰어 놀며 다양한 연령이 한데 어우러지는 시간이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노인은 "주변에서 자주 접할 수 없는 음악과 율동으로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어서 고맙다"고 말했다.

 

권선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방은경)는 2012년 9월부터 권선구 내 가정어린이집 연합회원들이 자율적 봉사모임을 결성, 매월 '권선구 보육인들의 누리보듬 재능나눔'을 열고 권선구 관내 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해 식사대접, 어울림한마당, 재롱잔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아름다운 효 문화를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권선구, 누리보듬, 권선동, 신우아파트, 동남보건대, 아름드리어린이집,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