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조원2동, 평화의모후원 노인들에 생신상 차려드려
2018-09-11 18:52:42최종 업데이트 : 2018-09-11 18:48:59 작성자 :   김영민

장안구 조원2동 새마을부녀회와 주민자치위원회는 10일 관내 소재 양로원인 평화의 모후원을 방문하여 생신을 맞은 홀몸 노인 15명과 그 외 노인 30여명을 모시고 정성가득한 생신상을 차려드렸다.

조원2동 새마을부녀회는 2008년부터 홀몸 노인들에게 사랑의 생신상을 차려드림으로써 외롭고 쓸쓸한 생신을 조금이나마 훈훈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민자치위원회 역시 생신상 차려드리기에 함께 참여하여 노인들의 생신을 축하했다.

새마을부녀회는 맛있는 떡과 제철과일을 준비해 대접하였고,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케이크를 준비해 생신을 맞은 노인에게 전달했다. 특히 조원2동 주민자치센터 통기타팀의 서정적인 연주 공연으로 노인들이 즐거워하는 생일파티가 됐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가족의 따뜻한 정이 그리운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홀몸 노인 사랑의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는 매분기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생신상

생일을 맞은 평화의 모후원 노인들을 위해 조원2동 통기타팀도 자리해 흥겨운 공연을 했다.

조원2동, 평화의모후원, 생신,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