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소리샘, 인형극 해님달님 공연
어린이집 찾아 재능기부로 공연 이어와
2018-10-08 15:56:15최종 업데이트 : 2018-10-08 15:52:26 작성자 :   사공효정

영통구는 지난 5일, 영통2동 소재 아이러브 가정어린이집에서 찾아가는 인형극을 공연했다.

 

인형극을 준비한 수원시 소리샘(단장 김영숙)은 본격적인 공연 시작 전에 익숙한 동요를 부르며 아이들의 집중도를 끌어내었다. 재미있는 노래와 율동을 하며 점점 집중도가 높아지자 본격적인 공연인'해님 달님'을 시작하였다.

 

지난 해 10월부터 '단 방귀 장수'를 시작으로 하여 매주 이어진 어린이집 인형극 공연은 올해 3월부터는 '해님 달님'이라는 새로운 작품으로 이어졌다. 한 주 한 주 이어져 오다 이날 53회 공연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영통구 가정복지과 전문용 과장은 "언제나 기쁜 모습으로 봉사하시는 소리샘 봉사단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공연봉사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영통구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5일, 영통2동 소재 아이러브, 색연필 어린이집에서 영통구청 가정복지과 주관의 찾아가는 인형극 공연이 실시되었다.

5일, 영통2동 소재 아이러브, 색연필 어린이집에서 영통구청 가정복지과 주관의 찾아가는 인형극 공연이 실시되었다.

영통구, 어린이집, 소리샘, 인형극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