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주민자치프로그램 활성화 위한 탁구대회 성료
망포2동, 탁구반 수강생 20여명 참석…김애경·안경숙 팀 1위
2019-11-13 12:51:09최종 업데이트 : 2019-11-13 12:51:13 작성자 :   권정민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이 9일 망포2동 주민탁구대회를 개최하고 단체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이 9일 망포2동 주민탁구대회를 개최하고 단체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은 지난 9일 망포2동 행정복지센터 4층 대강당에서 주민자치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망포2동 주민탁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망포2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대회는 복식 풀리그전으로 진행되었으며 주민자치프로그램 탁구반 수강생 약 2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뤘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평소 함께 탁구를 배우던 분들과 이렇게 '주민탁구대회'에 참여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평소에 더 열심히 연습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라며 탁구대회에 참가한 소감을 밝혔다.

 

최원재 망포2동장은 "탁구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스포츠로 이번 탁구대회를 계기로 승패를 떠나 친목을 다지고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며 "수원시민들이 심신을 단련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이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대회 1위는 김애경·안경숙 팀이 차지하였으며, 2위는 윤경자·고희숙 팀, 3위는 이주영·이혜경 팀이 수상의 영예를 각각 거머쥐었다.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 주민탁구대회, 생활체육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