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배려계층 명절 체험 위한 ‘ 비대면 전통놀이 키트’지원
2021-01-27 11:15:23최종 업데이트 : 2021-01-27 11:15:09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이미지

수원시청소년재단이 배려계층 명절 체험을 위한 ' 비대면 전통놀이 키트'를 지원한다.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이 장기화됨에 따라 가정 내 돌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배려계층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명절 체험을 위한 비대면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진행해오던 교육 프로그램을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수원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연계를 통해 선발한 3개 시설(광교지역아동센터, 서둔지역아동센터, 우만지역아동센터) 소속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가정 내에서 스스로 체험할 수 있는 전통놀이 도구와 교육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 청소년들이 설 명절만큼은 즐겁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되었다" 라며 "코로나 블루 등 코로나19로 인한 청소년의 심리 문제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지역 내 청소년수련시설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또는 수원청소년문화센터(031-218-0403)로 문의하면 된다.

 

수원시청소년재단, 코로나, 지역아동센터, 광교, 서둔, 우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