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e수원뉴스' 이용만족도 조사 참여하고 커피 받아가세요!
2022-11-18 16:27:09최종 업데이트 : 2022-11-18 18:00:57 작성자 :   e수원뉴스
e수원뉴스 이용만족도 조사

 

'e수원뉴스 이용만족도 조사' 바로가기

수원시 인터넷신문('e수원뉴스')가 11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2022년 수원시 인터넷신문 이용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설문 조사는 수원시 홈페이지(https://www.suwon.go.kr) 내 '수원만민광장-투표' 게시판 또는 구글폼(https://forms.gle/qZJyJotypRPCoyqh6)에서 가능하다.

설문문항은 ▲수원시 인터넷신문 이용만족도 ▲웹진(뉴스레터) 이용만족도 ▲e-book 자료홍보관(전자책) 이용만족도로 구성돼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e수원뉴스를 이용하는 이용자 외에도 미이용자에 대한 설문조사도 실시하였다. 미이용자들의 미이용 사유를 취합하여 추후 매체 홍보방향 및 운영계획 수립시 유용한 지표로 사용할 예정이다.
설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상품권 1장을 증정한다.

수원시 인터넷신문 'e수원뉴스'는 수원의 각 종 행사 및 정책, 주민센터 별 소식 전달 뿐만아니라 수원시민들로 구성된 'e수원뉴스 시민기자단'이 직접 발로 뛰어 취재한 수원 다양한 모습과 사람들의 소식을 전달하고 있는 매체이다.

웹진 '와글와글수원'은 e수원뉴스에서 한 주간 가장 인기가 많거나 유용한 정보들을 모아서 메일로 발송하는 메일링 서비스이다.

e-book 자료홍보관(전자책)은 수원시에서 발행되는 각 종 홍보책자들을 인터넷을 통해 모든 시민들이 볼 수있도록 전자책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설문조사"라며 "설문조사 결과는 e수원뉴스 발전을 위하여 참고자료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2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