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파장동] 파장동 마을만들기협의회 안효순 회장 취임
4·5대 김재중 회장과 6대 안효순 회장 이·취임식
2023-05-17 15:00:16최종 업데이트 : 2023-05-17 15:45:29 작성자 : 장안구 파장동 행정민원팀   조민영

파장동 마을만들기협의회 이·취임식 단체사진

파장동 마을만들기협의회 이·취임식 단체사진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 마을만들기협의회 6대 회장으로 안효순 회장이 취임했다. ·취임식은 전임 김재중 회장이 함께한 가운데 지난 16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파장동 마을만들기협의회 재무국장으로 일해온 안효순 신임 회장은 10년 전부터 동 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한 마을 만들기 전문가다. 올해부터 6대 회장을 맡아 앞으로 2년 동안 파장동 마을 만들기 사업을 이끌어가게 됐다.

 

·취임식은 4·5대를 연임한 김재중 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이임사, 안효순 신임 회장의 취임사, 기념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안효순 회장은 취임사에서 "오랜 시간 동 협의회를 이끌며 살기 좋은 파장동을 만드는 일에 헌신하신 김재중 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전임 회장님을 이어서 마을을 위한 봉사에 누구보다 앞장서는 회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재중 전임 회장은 "일하는 동안 부족한 사람에게 보내주신 격려와 도움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마을만들기협의회의 일원으로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화답했다.

 

김성중 파장동장은 "·구 회장님 두 분께서 손을 맞잡은 모습을 뵈니 흐뭇하다""파장동을 가장 살기 좋은 마을로 만드는 일에 앞으로도 늘 함께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장동, 마을만들기협의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