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1동] 주민자치회, 매월 찾아가는 '짜장면은 행복을 싣고' 봉사 실천
경로당 어르신 대상 정성스러운 한끼 대접
2024-08-20 15:33:09최종 업데이트 : 2024-08-20 15:33:06 작성자 : 장안구 정자1동 행정민원팀   김별
정자1동 주민자치회가 공유부엌에서 짜장면 재료를 손질중이다.

정자1동 주민자치회 위원이 면을 삶고 있다.정자1동 주민자치회가 공유 부엌에서 짜장면 재료를 손질중이다.


수원시 장안구 정자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9일 경남아너스빌 경로당을 방문해 '짜장면은 행복을 싣고' 나눔봉사를 실시했다.

이른 아침부터 정자1동 행정복지센터 공유 부엌에 모인 주민자치회 위원 10명은 직접 고기와 양파를 손질하고 짜장 양념을 볶았다. 이후,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들고 경남아너스빌 경로당으로 향했다.

정자1동 주민자치회의 짜장면 나눔봉사는 올해 4월부터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영화동의 '황실짬뽕'이 면을 후원하고 정자1동 통장협의회장 이해영 웃음치료사의 재능기부와 함께 이루어지고 있다.

김현희 마을공동체 분과위원장은 "짜장면을 만들어 경로당을 방문할 때마다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맛있게 드시며 고맙다고 인사해 주시는 모습에 몸이 힘든 것보다 기쁨이 더 크게 느껴진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의 자리를 꾸준히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경남아너스빌 경로당 어르신들이 짜장면을 맛있게 드시고 있다.경남아너스빌 경로당 어르신들이 짜장면을 맛있게 드시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