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조원1동] 조원1동 초등학교 예비입학생 책가방 전달
산타가 전하는 필(요한날) 수(혜자가 원하는) 품(목)
2020-12-30 15:21:01최종 업데이트 : 2021-01-28 13:43:14 작성자 : 장안구 조원1동 복지행정팀   김영민

한 가정을 방문해 초등 입학을 앞둔 어린이에게 책가방을 전달하고 있다.

한 가정을 방문해 초등 입학을 앞둔 어린이에게 책가방을 전달하고 있다.
 

장안구 조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2021년 초등학교에 입학예정인 저소득층 3가정을 수혜자가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기 위한 학용품과 책가방을 선물하는 '산타가 전하는 책가방' 행사를 실시했다.

'필‧수‧품(필요할때 수혜자가원하는 품목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협의체 이영숙 위원장이 산타 복장을 하고 아동의 가정에 직접 방문해 학용품과 유니콘 인형이 달린 예쁜 책가방을 전달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책가방속에는 연필깍기, 연필, 지우개, 필통, 가위, 풀, 리듬악기, 크레파스, 색연필 등 학교생활에 필요한 20여종의 학습용품이 가득 들어있었다. 책가방속에서 이런 학용품이 하나 둘씩 나오는걸 지켜보면서 아동들의 입가에도 미소가 걸렸다.

갑작스런 산타의 방문에 깜짝 놀란 아이들의 표정은 금새 미소로 바뀌었고 "사랑해요 ○○이!"하고 말하자 "저도 사랑해요"라는 말로 기쁨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영숙 위원장은 "밝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자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초등학교에 입학예정인 저소득층 3가정에 책가방을 전달했다.

초등학교에 입학예정인 저소득층 3가정에 책가방을 전달했다.

조원1동, 책가방,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