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서둔동 주민자치회, 서둔동에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 기부
‘마음잇기’(Mind –bridege) 이웃 나눔 릴레이
2021-01-25 17:03:26최종 업데이트 : 2021-01-28 11:08:43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복지행정팀   김경화

서둔동 주민자치회에서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는 모습 (좌측 두번째부터 윤여연 주민자치회장, 김도형 서둔동장)

서둔동 주민자치회에서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했다 (좌측 두번째부터 윤여연 주민자치회장, 김도형 서둔동장)


서둔동 주민자치회는 25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50만원과 주민자치회장(윤여연)의 개인 성금 30만원을 서둔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서둔동 주민자치회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기 위해 매년 참기름 판매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등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주민자치회 윤여연 회장은 "앞으로도 우리 관내 주민들을 위해 기회가 되는대로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이웃돕기를 할 계획이다. 우리 이웃들이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둔동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지원해주신 성금으로 저소득 계층을 선정하여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물품을 구매하여 대상자의 욕구에 맞는 차별화된 맞춤형 복지를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윤여연 주민자치회장이 서둔동 이웃돕기를 위해 개인성금을 기부하는 모습

윤여연 주민자치회장이 서둔동 이웃돕기를 위해 개인성금을 기부했다.


한편 서둔동은 1월부터 22일부터 시작한 설맞이 마음잇기(Mind-bridege) 이웃나눔을 2월 10일까지 계속 진행한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 혹은 정기후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서둔동 행정복지센터(031-228-6880)로 문의하면 된다.

 

서둔동, , 주민자치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