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파장동] 한전KDN 경기지역본부, 여름맞이 나눔 실천
2021-05-14 13:58:43최종 업데이트 : 2021-05-14 13:58:22 작성자 : 장안구 파장동 복지행정팀   백근호

장안구 파장동에 위치한 '한전KDN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석낙신)'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해 선물꾸러미 20개(200만원 상당)를 지난 11일 전달했다.

 

여름 선물 세트는 카네이션, 선풍기, 마스크(kf94), 손소독제, 핸들캐리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내 저소득 어르신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석낙신 본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해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호민우 파장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어려울수록 이웃을 생각하는 모습이 파장동을 더욱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다. 따뜻한 파장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전KDN은 슬로건 'Together with you'로 사회적 가치에 기반한 문화를 조성에 힘쓰고 있으며,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주민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어버이날을 맞아 '한전KDN 경기지역본부'에서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해 카네이션과 여름맞이 선물세트를 지난 11일 전달하였다.

어버이날을 맞아 '한전KDN 경기지역본부'에서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해 카네이션과 여름맞이 선물세트를 지난 11일 전달하였다.

파장동, 한전KDN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