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조원1동] 고사리 손에 사랑을 담아
조원1동 시립보훈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전달
2021-06-14 14:51:38최종 업데이트 : 2021-06-14 15:23:57 작성자 : 장안구 조원1동 복지행정팀   이수연
수원시 시립보훈어린이집 손복이 대표와 원아들은 지난 6월 14일 조원1동 행정복지센터에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해달라며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했다.

수원시 시립보훈어린이집 손복이 대표와 원아들은 지난 6월 14일 조원1동 행정복지센터에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해달라며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했다.


장안구 조원1동에 위치한 시립보훈어린이집 손복이 대표와 원아들은 14일, 조원1동 행정복지센터에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해달라며 바자회 수익금 26만원을 기부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기부는 조원1동 시립보훈어린이집 원아들이 바자회를 통해 모금한 수익금을 관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전달한 것.

시립보훈어린이집 손복이 대표는 "아이들의 순수함으로 마련된 작은 마음을 모아 복지사각지대 가구의 희망지킴이 역할을 하는데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근태 조원1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고사리 손으로 모금한 성금을 기탁해주시는 시립보훈어린이집 대표님과 원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조원1동에서 복지혜택을 받지 못하는 대상자를 발굴하여 위기해소를 위한 성금으로 귀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조원1동, 고사리손, 시립보훈어린이집, 바자회,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