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2동] 수원서부교회 ‘사랑해~孝 경로잔치' 열고 350여 어르신 초대
합창단 공연, 한식뷔페 점심 식사로 ‘행복한 오후’ 선물
2023-07-18 11:38:19최종 업데이트 : 2023-07-18 11:38:16 작성자 : 장안구 정자2동 맞춤형복지팀   전제영

서부교회 경로잔치에 초청된 어르신들이 식사를 하고 계신다.

서부교회 경로잔치에 초청된 어르신들이 식사를 하고 계신다.

 
 

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 수원서부교회가 지난 15일 지역 어르신을 위한 '사랑해~孝 경로잔치'를 열었다.

 

교회에서 열린 이날 경로잔치는 장맛비가 오락가락하는 중에도 정자동에 거주하는 350여 어르신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잔치는 오엘어린이합창단과 수원시장로회합창단의 축하 공연, 한식 뷔페 방식의 점심식사 대접 등으로 진행됐다. 수원서부교회 신도들은 음식 시중, 기념품 증정 등 현장 봉사를 맡았다. 

 

영상 축사로 함께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무더위 속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정성스럽게 마련한 음식 드시고 공연도 보시면서 즐거운 시간, 시원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수원서부교회 이준호 담임목사는 '부모를 공경하면 이 땅에서 장수한다'는 성경 구절을 인용하며 "우리 교회가 지역 어르신들을 섬기는 데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수원서부교회는 자체 복지사역원을 조직하고 지역 청소 봉사, 반찬 나눔, 외국인 근로자 지원, 김장·생필품 나눔, 헌혈 운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