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조원1동] 설맞이 이웃나눔 전달식 개최
2024-02-05 16:45:13최종 업데이트 : 2024-02-05 16:45:06 작성자 : 장안구 조원1동 건강복지팀   김예나

조원1동에서 설 명절 이웃돕기 전달식을 하고있다.

조원1동은 지난 2일 설 명절을 맞아 '나눔의 이웃사랑, 함께 행복한 설명절' 전달식을 진행했다.

 

 

장안구 조원1동은 지난 2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주민, 기관, 업체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관내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설맞이 이웃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조원1동 주민자치회를 비롯하여 관내 10개의 단체와 북수원 신협, 새마을금고 조원지점, 산성교회, 백양티앤에스, 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지부, 관내 업체 풍성마트, 신화춘, 조원시장 상인회 및 회원 등 다양한 기관들과 업체, 개인들의 후원으로 준비되었다.

 

목명균 주민자치회장은 "올해도 조원1동의 여러 기관과 지역주민들의 관심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온정을 잘 전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조원1동 단체들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유순근 조원1동장은 "나눔해주신 후원금과 물품들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 항상 조원1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해주는 모든 후원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조원1동, 설명절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