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파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나눔 밑반찬 지원 업무 협약 추진
2024-04-18 17:47:24최종 업데이트 : 2024-04-18 17:47:22 작성자 : 장안구 파장동 건강복지팀   오유경
파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랑나눔 밑반찬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파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랑나눔 밑반찬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7일, 참살이협동조합, 밤밭노인복지관과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 복지를 위한 업무협약을 추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살이협동조합은 취약계층 어르신 20명에게 매주 1회 밑반찬 제공을 하며, 밤밭노인복지관은 대상자 발굴·관리와 생활지원사를 통한 반찬 배달을 지원한다. 그리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노인맞춤 돌봄서비스 대상자 발굴 등을 위해 상호간 협력하기로 했다.
 
참살이협동조합은 도시락 배달 사업을 하면서 그동안 수원시 취약계층을 위한 도시락 제공 등 다양한 후원 사업에 동참해왔다.
 
김영복 참살이협동조합 이사장은 "지역에 터를 잡은 사업장으로서 협약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 실천을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정혜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 김영복 이사장님께 감사드리며, 민관협력을 통한 취약계층 어르신 돌봄안전망을 구축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맞는 민간자원 발굴에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