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화동] 가정의 달 맞아 경로잔치 개최
2024-05-14 18:23:31최종 업데이트 : 2024-05-14 18:23:26 작성자 : 장안구 영화동 복지행정팀   김병윤

2024년 영화동 경로잔치에 내빈 및 지역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2024년 영화동 경로잔치에 내빈 및 지역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은 14일 영화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관내 어르신 2,500여 명을 초청하여 '2024년 영화동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웃어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 사상을 계승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 장소는 관내 음식점 6곳으로 분산해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준비했다.

 

경로잔치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주변 이웃들과 함께 식사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즐거웠고 행사장이 집과 가까워 편하게 참여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한 영화동 주민자치회와 영화동 행정복지센터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박성대 영화동 주민자치회장은 "지역 어르신의 화합과 경로효친 사상을 되새기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라며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어르신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임성진 영화동장은 "영화동 주민자치회뿐만 아니라 함께한 단체들과 음식점들 덕분에 이번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할 수 있었다."라며 "무사히 경로잔치를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주민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어르신이 행복한 영화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