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율천동] 지킴이 봉사단, 율.천.사 소상공인들에게 감사의 화분 선물
율.천.사 36개 업장에 직접 꾸민 화분 전달
2024-06-11 18:10:34최종 업데이트 : 2024-06-11 18:10:29 작성자 : 장안구 율천동 건강복지팀   황호빈
율천동지킴이봉사단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화분을 준비하였다.

율천동 지킴이 봉사단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화분을 준비하였다.

 

수원시 장안구 율천동 지킴이 봉사단은 10일, 소상공인과 주민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화분을 '율천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율.천.사) 36개 사업장에 전달했다.

 

'율.천.사'는 율천동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사업장으로서, 밑반찬이나 식음료와 같은 먹거리 제공이나 학원 강습 지도 등 재능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희망을 나누고 있다.

 

이번 화분 전달은 수원시 자원봉사센터 지원사업 '소상공인, 주민을 위한 길거리 보테니컬 갤러리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어, 그동안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해온 율.천.사 사업장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율천동 지킴이 봉사단이 정성 들여 꾸민 화분을 전달했다.

 

율천동 지킴이 봉사단 김미진 단장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율.천.사'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화분을 통해 우리의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율천동장은 "율천동 지킴이 봉사단과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는 율.천.사는 지역주민에게 큰 힘이 된다"면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있는 지킴이 봉사단과 율.천.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함께 힘쓰는 율천동이 되겠다"고 말했다.


추천 3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