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연무동] 통장협의회와 착한 선결제 캠페인 펼쳐
2025-02-12 16:23:28최종 업데이트 : 2025-02-12 16:23:26 작성자 : 장안구 연무동 행정민원팀   조정화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통장협의회가 착한 선결제 캠페인에 동참하고있다.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통장협의회가 착한 선결제 캠페인에 동참하고있다.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은 지난 11일, 연무동 통장협의회가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한 '착한 선결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착한 선결제 캠페인은 최근 경기 침체로 운영이 어려운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를 위한 수원시 캠페인으로, 전통시장, 골목형상점가, 착한가격업소, 수원페이 10+10 참여업체 등에 일정 금액을 미리 결제해 두고 이후 분할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연무동 통장협의회는 착한 선결제 캠페인의 취지를 충분히 공유한 후 관내 소상공인 매장을 찾아 미리 선결제를 하고 향후 자주 찾을 것을 약속하는 등 착한 소비를 실천에 옮겼다.

 

고윤기 연무동 통장협의회장은 "경제가 어려운 때일수록 함께 돕고 서로 응원하면 좋겠다."며, "착한 선결제 캠페인을 홍보하고 직접 참여도 하면서 지역 상권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공순정 연무동장은 "통장협의회가 선결제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캠페인이 골목상권에 활력을 가져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무동 통장협의회는 오는 3월까지 착한 선결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