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구운동] 새마을부녀회, 청소년 가정에 20만원 장학금 전달
2022-02-03 18:01:14최종 업데이트 : 2022-02-03 18:01:10 작성자 : 권선구 구운동 맞춤형복지팀   이준영

구운동, 새마을부녀회, 장학금

구운동 새마을부녀회 정현미 회장(가운데)과 구운동행정복지센터 김영석 동장(가장 왼쪽)과 기념촬영을 했다.



지난 28일, 구운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현미)에서는 20만원을 구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영석)에 기부했다. 이는 지난 12일 청소년 3가정에 60만원을 기부한 이후로 올해 두 번째 기부이다.

 

정현미 회장은 "이번 달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가정에 장학금을 전달했었는데 추가적으로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 고등학교에 입학예정인 청소년 가정이 있다면 그 가정에 이 돈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영석 구운동장은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원해 준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소중한 장학금이 꼭 필요한 청소년 가정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은 구운동 한부모가족의 고등학교 입학생 1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새마을부녀회, 한부모가정, 청소년, 장학금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