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운동] 새마을부녀회, 청소년 가정에 20만원 장학금 전달
2022-02-03 18:01:14최종 업데이트 : 2022-02-03 18:01:10 작성자 : 권선구 구운동 맞춤형복지팀 이준영
|
|
구운동 새마을부녀회 정현미 회장(가운데)과 구운동행정복지센터 김영석 동장(가장 왼쪽)과 기념촬영을 했다.
정현미 회장은 "이번 달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가정에 장학금을 전달했었는데 추가적으로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 고등학교에 입학예정인 청소년 가정이 있다면 그 가정에 이 돈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영석 구운동장은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원해 준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소중한 장학금이 꼭 필요한 청소년 가정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은 구운동 한부모가족의 고등학교 입학생 1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