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선구] 지역단체원 보건소 봉사활동
"함께 이겨냅시다"
2022-02-10 13:43:34최종 업데이트 : 2022-02-10 13:43:32 작성자 : 권선구 행정지원과 주민자치팀 박시현
|
|
권선구 보건소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하는 관내 단체원
봉사자들은 평일 오전·오후와 주말 오전 각 5명이 한팀이 되어 폭발적으로 증가한 보건소 내방 민원인들의 원활한 검사진행을 위해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지난 3일부터 달라진 수원시 방역대책에 맞추어 신속항원검사 방법을 안내하고 새로운 검사체계의 정착에 기여하고 있다.
이귀만 권선구청장은 "지역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방역활동에 솔선수범해 주시는 권선구 단체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권선구에서도 물심양면 지원하여 하루빨리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진세가 감소되고 모두가 그리는 일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