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평동] '2023년 어르신 경로잔치' 개최
2023-05-11 16:38:31최종 업데이트 : 2023-05-11 16:38:28 작성자 : 권선구 평동 복지행정팀   윤강미

2023년 평동 경로잔치 모습

2023년 평동 경로잔치 모습



수원시 권선구 평동은 지난 9일,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평동 단체장협의회 주관으로 70세 이상 어르신 1,500여 명을 초청해 '2023년 평동·고색동·오목천동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경로잔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식전공연으로 '청구2차 아파트 경로당' 동아리의 실버 라인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평동 주민자치센터 퓨전장구팀의 장구난타 공연, 어린이 재롱잔치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었다. 또한 의식행사에 이어 민요공연, 쟁강이춤, 가수 공연, 경로당 대항 노래자랑 및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들로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노인복지 기여로 상우아파트경로당 이순직 씨, 고색샛터경로당 이훈수 씨가 수원시장 표창을 받았고, 온정마을경로당 정정섭 씨, 평동 통장협의회 박미정 씨가 권선구청창 표창을 받았다.

 

신호정 평동 단체장협의회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을 다시 뵐 수 있어 매우 반갑고 감사하다. 정성 들여 준비한 음식과 공연을 마음껏 즐겨주시고, 어르신 모두 만수무강하시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김양숙 평동장은 "이번 경로잔치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살기 좋은 평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