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엠트리, 저소득 주민 위한 여성용품 지원
2024-05-22 17:40:28최종 업데이트 : 2024-05-22 17:45:55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맞춤형복지팀   도설희
곡선동, 곡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엠트리가 관내 저소득주민여성용품 지원을 위한 3자업무협약을 맺었다.

곡선동, 곡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엠트리가 지난 22일 저소득주민 여성용품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저소득 가정에게 여성용품을 지원하고자 ㈜엠트리와 민·관 업무협약(MOU)를 맺었다.

 

엠트리는 곡선동에서 추진하는 저소득 주민 물품지원 사업을 위해 여성용품(생리대)를 지원하기로 했다. 곡선동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상자 선정 및 배분, 홍보 등을 담당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의 지원을 받은 만큼 더욱 내실있는 민관 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과 함께 기부받은 여성용품은 관내 저소득 여성청소년 및 복지사각지대발굴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엠트리는 "사람과 자연의 조화", "공평하고 행복한 세상", "우수한 품질의 안전한 제품"을 경영목표로 그간 여러 지자체와 사회복지기관에 여성용품(생리대)를 후원해왔다.

 

이기호 ㈜엠트리 대표는 "본 협약을 통해 곡선동 저소득 주민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 실천을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김성일 곡선동장과 이용수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 이기호 대표, 여승연 부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민관협력을 통한 취약계층 돌봄안전망을 구축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맞는 민간자원 발굴에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뜻을 모았다.

 

곡선동행정복지센터, 곡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