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리 동네 선한이웃” 5개소에 현판 전달
2024-06-11 11:02:31최종 업데이트 : 2024-06-11 11:02:26 작성자 : 권선구 권선1동 맞춤형복지팀   박현아

권선1동 선한이웃 26호점으로 선정된 중앙병원에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권선1동 선한이웃 26호점으로 선정된 중앙병원에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권선구 권선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종철)는 지난 10일, 관내 사업장 5개소에 "우리동네 선한이웃" 현판을 전달했다.

 

"우리동네 선한이웃"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1년 이상 꾸준히 정기적인 나눔 활동을 펼친 관내 사업장에 현판을 수여하여 후원 활동을 격려하고 자긍심을 부여하기 위해 시작한 권선1동의 대표적인 특화사업이다.

 

올 상반기에 선정된 5개 업체는 ▲크린토피아 권선SK뷰점(22호점) ▲중앙꽃화원(23호점) ▲보름기정떡 권선시장점(24호점) ▲CU 수원경수대로점(25호점) ▲청파의료재단 중앙병원(26호점)으로 이종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문명순 권선1동장이 직접 사업장을 방문하여 현판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번에 현판을 걸게 된 한 사업장 대표는 "소소하게 내가 할 수 있는 나눔을 실천한 것 뿐인데, 이렇게 '선한 이웃'으로 선정해서 현판까지 주니,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야겠다는 마음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선한이웃 24호점 보름기정떡 권선시장점에 현판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선한이웃 24호점 보름기정떡 권선시장점에 현판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이종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경기 침체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는 '선한 이웃'들이 있어 권선1동이 좀더 살기 좋은 동네로 발전해 나갈수 있는 거 같다."라며 "앞으로도 관내 선한 나눔 활동이 계속되도록 사업장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