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세류2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추진
(주)더채움과 협약으로 더 커진 나눔 행사
2024-06-26 16:21:18최종 업데이트 : 2024-06-26 16:21:13 작성자 : 권선구 세류2동 행정민원팀   이동규

반찬 봉사를 마친 새마을부녀회원들의 모습

반찬 봉사를 마친 세류2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재덕)는 지난 26일, 관내 취약 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밥상! 행복채움! 반찬 나눔 사업』를 실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입맛을 돋우는 영양식단(소불고기, 열무김치, 고사리)과 식자재 꾸러미(계란, 바나나, 육개장)를 준비하여 취약계층 어르신 115가구에 전달했다.

 

김재덕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더워지는 날씨를 맞아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음식을 준비했다. 맛있게 드시고 몸과 마음이 시원해지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안대선 세류2동 행정민원팀장은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봉사해 주시는 부녀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정성껏 준비한 반찬과 식자재 꾸러미가 필요한 어르신들께 잘 전달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류2동 새마을부녀회는 올해 2월 (주)더채움과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건강밥상! 행복채움!』사업 협약을 맺었다. 이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100여 가구에 연 10회, 총 1,000만 원 상당의 반찬 및 식자재 꾸러미를 지원할 계획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