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한국자유총연맹, '사랑의 집들이' 진행
관내 홀몸 어르신의 안부 확인 및 반찬 나눔 봉사
2024-06-27 10:28:45최종 업데이트 : 2024-06-27 10:28:43 작성자 : 권선구 호매실동 행정민원팀   서준범

호매실동 한국자유총연맹 사랑의 집들이

호매실동 한국자유총연맹은 지난 19일 '이웃사랑 사랑의 집들이'를 진행했다.


권선구 호매실동 한국자유총연맹(위원장 이명욱)은 지난 19일 관내 홀몸 어르신 4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집들이'를 추진했다.

 

이명욱 위원장을 비롯한 한국자유총연맹 위원들은 관내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양념불고기, 가지무침, 메추리알 장조림 및 참외 등 푸짐한 반찬을 정성껏 만들고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면서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홀몸 어르신들은 꾸준히 찾아와서 반찬도 나눠주고 안부도 확인하며 봉사하는 호매실동 한국자유총연맹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명욱 위원장은 "무더위로 입맛도 없고 기력이 쇠약하실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운을 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반찬을 준비했다. 맛있게 드셔주시고, 건강 잘 챙기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유상철 호매실동장은 "관내 홀몸 어르신을 대상으로 매번 반찬을 만들어 직접 전달해드리며 안부도 확인하는 한국자유총연맹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한국자유총연맹의 봉사활동이 호매실동 나눔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할 것이고, 동에서도 지속적인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