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금곡동] 수원 서부 로타리 클럽 백미 120kg 기부
국제 로타리 클럽 모범적인 지역 활동 대표
2024-07-02 15:28:10최종 업데이트 : 2024-07-02 15:28:07 작성자 : 권선구 금곡동 맞춤형복지팀   김민진

권선구 금곡동은 지난 1일 수원서부로타리클럽에서 백미 120kg를 후원받았다.

권선구 금곡동은 지난 1일 수원 서부 로타리 클럽에서 백미 120kg을 후원받았다.


권선구 금곡동(동장 석은숙)은 지난 1일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 서부 로타리 클럽(회장 오현태)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20kg 후원 받았다.

 

이번 기부는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판구)와 연계하여 수원 서부 로타리 클럽 제24대 오현태 회장의 첫 임기 시작일인 7월 1일을 맞아 앞으로 열두 달을 로타리클럽과 주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의미에서 10kg 쌀 12포를 후원한 것이다.

 

수원 서부 로타리 클럽은 2020년 금곡동과 업무협약(MOU) 체결 후, 매년 금곡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식품 등을 지원해 왔다. 오현태 회장은 현재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 내 어려운 주거 취약 계층을 발굴하여 지원하고 있다.

 

수원 서부 로타리 클럽에서는 한봄고, 칠보중, 보육원 등 연간 약 1,200만 원 장학금 지원, 저소득 세대 주거 환경 개선사업, 보육원 식사 배식 봉사, 다양한 식품 및 물품 나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해 오고 있다.

 

오현태 회장은 "앞으로도 로타리 활동 뿐만 아니라 주위 이웃을 위해 관심과 봉사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했다.


이에 김판구 위원장은 "모든 면에서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오현태 회장님의 모습에서 감동 받았다. 저도 옆에서 열심히 돕겠다"라고 하였다.

 

석은숙 동장은 "우리 동은 버팀목 후원자님이 많이 계셔서 든든하고 감사하다. 기부 받은 쌀은 어려운 이웃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