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맞이 복달임 음식 전달식 가져
권선구 저소득 어르신 150가구에 전달
2024-07-25 15:14:08최종 업데이트 : 2024-07-25 15:14:07 작성자 : 권선구 사회복지과 돌봄지원팀   김진하

 ▲ (사진설명) 이날 전달식에는 김종석 권선구청장, 권선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종석 권선구청장 및 권선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진들은 지난 24일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복달임 음식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수원시 권선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일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150세대에 복달임 음식(삼계탕, 김치)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7월 25일 중복을 앞두고 계속되는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홀몸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현종태 권선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습하고 더운 날씨가 계속되며 어르신들이 건강이 상할까 우려된다. 어르신들이 음식을 드시면서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웃의 정도 함께 느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종석 권선구청장은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복달임 음식을 후원할 수 있도록 애써주신 권선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풍미식품(대표 유정임)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권선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좋은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권선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4년 이웃돕기 특화사업으로 「김치 나누고 사랑 더하기」사업을 추진하여 떡국 세트, 제철 김치 등 시기별 다양한 후원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