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2021년 설맞이 이웃나눔 행사 열어
마음잇기(MIind-bridege)로 코로나도 한파도 이겨내세요!
2021-02-02 13:31:28최종 업데이트 : 2021-02-02 13:31:15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복지행정팀   김경화

2021년 설맞이 이웃나눔 행사(좌측 두번째부터 윤여연 주민자치회장, 네번째 최찬식 나누리 대표, 다섯번째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2021년 설맞이 이웃나눔 행사(좌측 두번째부터 윤여연 주민자치회장, 네번째 최찬식 나누리 대표, 다섯번째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권선구 서둔동 행정복지센터는 29일, 2021년 설명절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한 '설맞이 이웃 나눔 행사'를 가졌다.

서둔동 단체장협의회 주관으로 실시한 이번 설맞이 나눔 행사에는 서둔동 주민자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지도자후원회, 새마을협의회 등 관내 단체와 서호새마을금고, ㈜나누리 등 지역 기업체가 참여했으며 황대호 경기도 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윤여연 주민자치회장은 "앞으로도 우리 관내 주민들을 위해 기회가 되는대로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이웃돕기를 할 것이다. 우리 이웃들이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둔동 관계자는 "이렇게 마련된 백미, 라면, 두유, 생필품 등은 지역의 기초수급자, 한부모,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 약 580세대에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 따뜻한 설을 위해 함께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서둔동 주민자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지도자후원회, 새마을협의회, 서호새마을금고, ㈜나누리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