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노숙인 자립지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
2021-03-04 12:39:53최종 업데이트 : 2021-03-04 17:10:23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맞춤형복지팀   심영무

수원다시서기노숙인종합지원센터에 노숙인 자립지원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좌측 첫번째 최석진 센터장)

수원다시서기노숙인종합지원센터에 노숙인 자립지원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좌측 첫번째 최석진 센터장)


권선구 서둔동 행정복지센터는 4일, 수원다시서기노숙인종합지원센터에 노숙인 자립지원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백미 20kg 2포, 잡곡세트 10박스, 김세트 4상자로 서둔동에 후원자들이 기부한 것을 거리노숙인과 LH임대주택 거주 노숙인의 자립 지원을 위해 우선 배분한 것이다.

서둔동은 취약계층 보호 및 치안예방을 위해 지난해 서호지구대, 수원다시서기노숙인종합지원센터, 서둔동방범기동순찰대, 서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과 6자간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상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부터 추위와 사투를 벌이는 노숙인 보호를 위해 직원과 단체원들이 거리에 나서서 보호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김도형 서둔동장은 "최일선 현장에서 한파특보에도 불구하고 거리노숙인의 생명을 지켜드리기 위해 하루도 빠짐없이 아웃리치(Out Reach: 찾아가는 현장 상담, 긴급 보호활동) 활동에 나서는 최석진 신부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자원연계 등을 통해 노숙인의 소중한 일상의 삶 회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둔동, 노숙인, 서호지구대, 수원다시서기노숙인종합지원센터, 서둔동방범기동순찰대, 서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