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영양듬뿍 사랑담은 반찬 나눔
2021-04-12 10:59:27최종 업데이트 : 2021-04-12 10:58:57 작성자 : 권선구 호매실동 복지행정팀   김지은

저소득가정에 영양 가득한 제육볶음 반찬을 전달하며 관계자들 기념촬영

권선구 호매실동은 영양을 골고루 챙기지 못하는 저소득가정에 영양 가득한 제육볶음 반찬을 전달했다.


지난 8일, 권선구 호매실동은 저소득 홀몸노인, 복지사각지대 중장년 가구 등 영양을 골고루 챙기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 10가정에 영양 가득한 제육볶음 반찬을 전달했다.

이날 반찬 나눔을 위해 호매실동 소재 농민축산(대표 박광선)에서 돼지고기 10근을 후원하였고, 옛장터의맛해장국(대표 장미향)에서는 후원받은 고기로 영양 가득한 제육볶음을 만들었다. 정성껏 만든 반찬은 호매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거동이 불편한 홀몸노인 댁으로 직접 찾아가 전달하였다.

호매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반찬 나눔을 시작으로 매월 1회 정육점과 식당에서 반찬을 후원받아 저소득 홀몸노인,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직접 배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안부를 꼼꼼하게 살필 예정이다.

이미경 호매실동장은 "힘든 시기에도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가득 담은 나눔의 손길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복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호매실동을 만들기 위해 우리동네 구석구석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호매실동, 농민축산, 옛장터의맛해장국,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반찬, 이웃돕기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